본문바로가기

뉴스룸

뉴스룸

HDC현대산업개발, 이태원 벽화그리기로 사회공헌활동

 

 

- HDC현대산업개발, 전 본부가 돌아가며 임직원이 참여하는 <사랑나눔 릴레이> 사회공헌 
- 지역사회 공헌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 강화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은 18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앤틱가구거리 일원에서 사랑의 벽화 그리기를 시작으로 연중 릴레이 사회공헌활동의 첫 발을 내디뎠다.


이날 벽화그리기는 HDC현대산업개발 개발운영사업본부 직원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서울 용산구 이태원 앤틱가구거리 (보광로 51길) 일원에 총 연장 30m에 달하는 거리담장 등에 벽화를 그리는 작업으로 비영리봉사단체 ‘드림인공존’과 협업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직원은 “전국각지에서 외국인이 많이 찾는 이태원에 아름다운 꽃 그림을 그려 활기차고 밝은 관광지를 만드는데 일조하는 기회에 참여 할 수 있어 보람된다”고 말했다.

 

이번 활동은 연중 실시하는 <사랑나눔 릴레이>의 첫 행사로,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들은 이달부터 연말까지 전 본부가 릴레이 형식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간다. <사랑나눔 릴레이>는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진다는 점이 특징이며, 활동의 대부분을 본사가 위치한 용산지역을 대상으로 기획해 지역주민과의 유대관계를 끈끈히 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되새기는데 주안점을 두었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오는 11월 용산구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아동용 도서와 책장 등의 물품을 지원해 ‘심포니 작은 도서관’ 12호점을 개관할 예정이며,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 제12회 포니정혁신상 수상자 김하종 신부의 안나의집 무료급식 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나눔 문화 확산을 이어갈 예정이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