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HOME 뉴스룸

뉴스룸

HDC현대산업개발, ‘상생협력기금 출연’하여 협력사와 동반성장 확대한다

HDC현대산업개발(대표 최익훈)은 21일 ‘대·중소기업·농어업 협력재단’에 3억 원의 상생협력기금을 출연하여 협력사 지원 및 중소기업과의 상생협력을 확대해 나간다.

 

이번 상생협력기금은 우수협력사 포상금 지급과 교육지원 등 협력사의 상생 지원 예산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2020년 1억 원의 상생 협력기금 출연 후, 2021년 3억 원, 올해 3억 원 등 총 7억 원의 기금 출연을 통해 협력사 교육지원, 우수협력사 인센티브 지급 등의 꾸준한 상생협력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앞으로 출연 금액을 점차 늘려 협력사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시행할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이와 별도로 금융기관과 협약을 통해 400억 원 규모의 상생 펀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코로나19 등으로 인한 협력사 자금난 해소를 위해 긴급자금지원인 무이자 대여, 선급금 지원 등의 금융지원도 함께 시행 중이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해 9월 공정상생팀을 출범하는 등 상생협력과 공정거래 강화를 위한 노력을 지속해서 나가고 있다. 금융지원 이외에도 협력사 임직원을 위한 교육지원 프로그램, 협력사와의 소통을 넓히고 정보전달을 위한 상생레터 발송 등 공정거래와 상생협력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 공정상생팀 관계자는 “협력사와 함께하는 상생협력을 지속해서 추진해 신뢰받고 존중받는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이번 상생협력기금 출연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공정거래, 상생협력을 더욱 강화해 협력사와 동반 성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ESG 경영 체계를 더욱 강화하고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사회적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지속적인 혁신방안을 실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