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석 앞두고 화정아이파크 현장 주변 복지관 어르신께 점심식사 제공
- 전면도로 반사경 및 안전통행로 설치 등 복지관 주변 안전 강화
HDC현대산업개발이 광주시 서구노인종합복지관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추석을 앞둔 26일 오전 서구노인종합복지관에서 신성화 서구노인종합복지관장, 정한효 HDC현대산업개발 상무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랑 나눔 활동으로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복지관에서는 시설을 이용하는 어르신들께 갈비찜, 떡 등 특별메뉴로 구성된 점심식사를 제공했다. 또한, 어르신들과 차량의 안전한 진출입을 위해 복지관 앞 도로 위에 반사경을 설치했다.
서구노인종합복지관은 해체 공사 중인 화정아이파크 현장과 인접해 있어 시설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의 안전과 환경 피해에 대한 우려가 제기돼 왔다. 이에 HDC현대산업개발 A1추진단은 지난 9월 8일 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설명회를 열어 안전, 환경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대책과 해체 공법, 현장관리 방안 등에 대한 설명회를 개최해 어르신들이 안심하고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하고, 현장과 복지관 사이 도로에 안전 통로를 설치하기 위한 절차도 진행하고 있다.
A1추진단은 "지역사회 어르신들께서 추석을 앞두고 건강하고 안전하게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부금을 전달했다" 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의 상생과 안전을 위한 활동을 꾸준히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끝.

